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 메인

게시판 메인

전체게시판의 제목,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.
게시물 검색

찾기

Q&A

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.

  

이용안내 FAQ   [more]

  • [] [배송문의]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
    [배송관련]

    주문 결제 완료 기점으로 상품준비하고 배송되기 까지 2~7일 정도 쇼요됩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    배송 추적은 오후 8시 이후 가능하며, 대한통운을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상품공급에 따라 배송일이 지연될 경우 & 재고가 없을시 따로 연락을 드리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[묶음배송]

    주문번호가 동일한 경우에만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여러상품 주문시 장바구니를 이용하셔서 상품을 담으신 다음에 한번에 결제해주셔야만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따로 구해 후 묶음 배송은 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[부분발송]

    상품입고 지연 및 품절로 인해 기본 배송일(2~7일)이상 소요되는 제품을 제외하고 일부 상품을 부분발송 해드립니다.

    2차 배송상품은 빌트모아에서 부담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[] [주문결제]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
    [주문결제]

    결제방법은 무통장입금, 카드결제, 실시간계좌이체 가능합니다.

    무통장 입금시 확인 후 배송준비중으로 처리가 되며, 별도의 문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
    주문자명과 입금자 명이 다를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며,

    고객센터  (02) 420-7159 로 연락 또는 1: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입금 확인 후  배송준비해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[배송전 변경 및 취소]

    변경요청시에는 고객센터  (02) 420-7159 로 연락 또는 1: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  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이미 발송된 건에 대해서 최소 요청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 

    [적립금사용]

    신규회원가입시 적립금 10,000원이 지급되며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결제방법에 따라 결제금액의 2~5%  자동적립되며, 미가용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후에 적용됩니다.

    반품시에는 적립금이 적용되지 않으며, 적립금 사용금액은 현금 환원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회원탈퇴시 기존에 적립금은 자동소멸됩니다.

     

    [쿠폰사용결제]

    쿠폰을 사용한 후 해당 입금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최소할 경우 쿠폰에 대한 부분은 복구 및 재발급이 되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 

     

  • [] [교환/반품문의]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
    [교환안내]

    상품하자가 없는 단순 변심 및 사이즈/색상 교환은 왕복택배비를 지불 하셔야 하며,

    고객센터  (02) 420-7159 로 연락 또는 교환/반품안내 게시판에 접수 후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교환시 상품 수령 후 7일이  이내로만 가능하며,

    일반 배송과 기간이 동일하기 때문에 2~7일 소요됩니다.

    (단,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일경우 제외)

     

    [반품안내]

    상품하자가 없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택배비를 지불 하셔야 하며,

    고객센터  (02) 420-7159 로 연락 또는 교환/반품안내 게시판에 접수 후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반품시 상품 수령 후 7일이  이내로만 가능하며,

    제품 택을 제거 하지 않은 상태의 착용하지 않은 새상품이여야 하며 고객으로 인한 제품 하자가 없어야 합니다.

    (단,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일경우 제외)

     

    *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-상품 수령후 7일이내에 교환/반품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

    -상품을 사용한 흔적이나 고객님 부주의(얼룩, 화장품, 담배, 향수냄새등)로 상품이 변질 또는 훼손된 경우

    -싱픔품절로 인해 입고가 불가능한 겅우

    -세트상품을 그대로 보내주지 않았을 경우

     

    [교환 및 반품시 사은품안내]

    사은품을 받은 주문내역거에 대한 교환(타상품) 및 환불 처리는 사은품 반납해주셔야 하며

    사은품 미 반납시 해당 사은품 가격만큼 제외되니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꼭 확인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보내실 주소 : 서울시 강동구 길동 412-12 빌트모아빌딩 3층 송재찬(부장)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[] [할인행사]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
    [행사행사]

    제품 할인행사는 따로 정해진 날짜가 없으며,

    내부결정에 의해 진행되므로  미리 알려 드릴 수 가 없습니다.

    정가에 구매하신 후 할인행사가 시작될 경우,

    차액에 관한 보상은 해드릴 수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[] [AS문의]


    [AS문의]

     

    본사 소비자 상담실 : 02- 420-7068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080-300-0234 (수신자부담 전화)

     

    본사 매장 총괄 영업부 : 02-420-7171

     

    연락 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운영시간 am 9:00 ~ pm 6:00

    점심시간 am 12:00 ~ pm 1:00

1대1 상담

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상담시간: 오전10:00 ~ 오후 18:00시
주말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카카오톡 상담

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카카오톡 아이디: 아이디입력

365 CS 고객센터

상담시간: 오전10:00 ~ 오후 18:00시
주말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000-0000-0000
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
상품문의
장바구니
위시리스트
상품검색
이전페이지
Top

열기 닫기